타마노 아이사 : 가정교사 큰 검은 자지 요리 수업 / 인종간 질내사정

타마노 아이사 : 가정교사 큰 검은 자지 요리 수업 / 인종간 질내사정

토니는 타마노 아이사 영어를 가르치고 있는 가정교사입니다.

그는 그녀가 제2외국어를 배우는 과정에 매우 기뻐하는 사람입니다.

오늘을 위해 그는 그녀에게 “나는 원한다”와 “나는 좋아한다”의 반대말을 가르쳐서 그녀의 연구를 더욱 발전시킨다.

그는 그녀에게 새 차를 원한다고 말하면서 무엇인가를 원한다는 의미를 가르친다.

타마노 아이사는 새 집을 원한다고 친절하게 대답합니다.

두 사람의 웃음을 유발하는 답변. 그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것에 대한 수업을 계속합니다.

하지만 그 와중에 두 사람의 뜨거운 열기가 식어 휴식이 필요하다.

특히 토니는 농구를 하다 다리가 아팠다.

그를 걱정하는 타마노 아이사는 곧 그의 오른쪽 다리를 마사지할 것을 제안할 것입니다.

결국 이것은 그가 그녀의 침대에 등을 대고 눕게 만듭니다.

타마노 아이사의 마사지는 여기에서 계속되지만, 잠시 후 학생에게 뭔가가 분명해집니다.

그녀의 교사는 바지에서 다소 커졌습니다.

타마노 아이사는 돌출부를 가리키며 영어로 설명하도록 요청합니다.

그는 물론 그것이 “성기”라고 말합니다. 그녀가 완벽하게 재현할 수 있는 단어입니다.

그녀는 그러나 그의 공에 대해서도 계속 물어볼 것입니다.

그것은 둘 사이에 다소 어색한 상황에 해당합니다.

그러나 상황이 계속되면서 주제는 어떻게 든 타마노 아이사의 큰 가슴 또는 가슴으로 초점을 전환합니다.

그녀가 쉽게 파악할 수 있는 다른 것이 나타날 것입니다.

마사지가 계속되면 한 가지 문제가 다른 문제로 이어지기 때문에 그녀는 더욱 호기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토니의 바지가 벗겨지고 타마노 아이사의 입이 그의 거시기 주위에 둘러싸입니다.

그러나 다음에 그는 그녀가 그를 쓰다듬어 그녀의 가슴을 빨면서 후속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그는 또한 그녀의 음부를 손가락질합니다.

그녀가 옷을 입은 후 타마노 아이사는 69의 순간 동안 올라갈 것입니다.

그 후에 상황이 카우걸을 뒤집을 것입니다.

그녀가 앞으로 몸을 기울일 때뿐만 아니라 두드리는 것을 견디기 위해 똑바로 앉습니다.

다음 강아지에서 토니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어려워지는 꾸준한 페이스를 유지할 것입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타마노 아이사는 토니가 정자세로 가기 전에 먼저 그녀를 밟고 다시 그녀의 분출 오르가즘을 핑거링하기 위해 그녀를 등지고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이것은 정자세 위치를 재개하기 전에 그 후 타마노 아이사는 카우걸의 위치로 다시 정상에 올랐습니다.

여기에서 토니는 강아지가 되기 전에 잠시 동안 그녀를 열심히 섹스하고 숟가락 위치로 이동합니다.

이 위치에서 토니는 안과 밖의 일정한 속도로 진행하고 그 사이에 그는 그녀를 핑거링하고 다시 그녀를 물총으로 만들 것입니다.

그는 선교사에게 돌아가기 전에 잠시 숟가락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타마노 아이사가 그녀의 다리를 잡아 당기고 있습니다.

그것은 후배위로 돌아갈 때까지 지속되며, 그것이 그들에게 마지막 위치가 될 것입니다.

토니는 그녀의 깊숙한 곳에 좆물을 남겨두고 곧장 깊숙이 들어가기 전에 등을 걸치고 계속해서 인종 간 질내사정 마무리로 끝납니다!

38715 views

답글 남기기